스토리

나의 슈퍼스타 다베로


요즘 일명 핫(hot)한 지역들이 많습니다.

몇 년 전부터 가장 많이 뉴스에 등장하는 마.용.성 (마포, 용산, 성동) 사람으로 말하면 이런 지역은 '떠오르는 샛별 슈퍼스타' 라고 합니다.


도시도 사람도 인생도 다 슈퍼스타가 되는 시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골목상권이 살아나면서 주변지가가 상승하고 개발이 활발해지는 지역을 보면 부동산도 살아있는 유기체같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이사를 참 많이 다녔던 경험을 통해 집이라는 공간이 정서적 안정감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을 알게 되면서 집에 대한 집착이 생기게 된 게 다베로의 시작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거실의 위치, 주방의 동선, 방의 배치 등 

땅의 모양, 내부 구조에 따라 디테일하게 설계해보는 보는 눈을 갖게 된 것도  아마 그런 환경이 주었던 축복이었겠지요.


그렇게 늘 꿈꾸던대로 부동산을 많이 접하는 일을 시작하게 되었고, 수많은 과정을 통해 결국 부동산을 공급하는 지금의 다베로가 만들어졌습니다. 결핍이 꿈이 되고, 현실이 된 순간 다베로는 저에게 슈퍼스타가 되었습니다.


빌라는 막 지은 집이다


시공, 시행일을 하며 가장 많이 듣는 오해와 억측.

사실 이 말이 나온 이유는 십여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엘레베이터도 없었고, 주차장이 없어도 허가가 되던 시절 빌라는 미운오리새끼 같은 존재였습니다. 늘 예쁜 백조(아파트)에 밀려서 서민들 집이라는 인식이 강해진 것은 공공연한 사실이었죠. 요즘은 건축법이 강화되어 아파트보다도 더 잘지은 브랜드빌라가 속속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내진설계에 감리상주는 기본, 준공 전 특검도 받습니다.

자재 하나하나 지자체의 엄격한 관리감독 아래 원칙적으로 시공해야 합니다. 그러다보니 이제 빌라는 미운오리새끼가 아닌 백조가 되어 날고 있습니다.


더 나은 주거문화를 위해 


환경이 주는 큰 의미를 알기에 

다베로에 입주하실 분들의 아주 작은 마음까지도 공감하며  지금도 다베로는 전문가들과 끊임없이 논의하여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꿈이 있다면 다베로가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었으면 합니다. 앞으로 다베로는 고객들에게도 슈퍼스타가 될 수 있도록 단독주택, 타운하우스,  도시형생활주택, 아파트, 오피스텔, 주상복합 등등 차별화 된 다양한 주거 상품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법인명: (주)다베로   대표자: 금보미   사업자등록번호: 387-88-01767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69   대표전화 : 1599-9197


회사 (주)다베로     대표 금보미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69   

사업자번호 387-88-01767

대표전화 1599-9197